본문 바로가기
호둥이가 주는 팁

물광주사 효과 가격 부작용 전후사진

by 호둥이가 주는 '복' 2022. 1. 12.

피부안에 있는 '히알루론산'은 수분을 모아주는 역할을 하는데요. 우리가 나이가 들면 히알루론산은 자연스럽게 소멸됩니다. 따라서 수분이 부족하여 주름이 생기고 피부의 탄력이 저하되어 나이가 들어보이게 되는데요. 이때 물광주사가 효과적인 이유는 물광주사의 주된 성분이 히알루론산이기 때문입니다. 또한 물광주사 효과 대비 가격도 저렴한 편이며 부작용과 통증이 거의 없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물광주사 맞기 전 사진물광주사 맞은 후 사진
물광주사 전후사진 예시

 

 

▲미리 보는 목차

1. 물광주사란

2. 이런사람에게 좋다!

3. 물광주사 효과와 횟수

4. 물광주사 통증

5. 물광주사 부작용

6. 물광주사 가격

 

 

관련글

▼ 축 처지는 눈이 고민이라면 ▼

 

눈처짐 수술비용 생각보단 (상안검 수술 vs 눈썹하거상술)

눈가의 피부는 지방이 적고 두께가 얇기 때문에 노화가 빨리 시작되는 부위 중 하나인데요. 눈가의 노화로 인해 피부의 탄력이 없어지고 처지게 되면 피곤해 보이는 인상을 줄 수 있으며 원래의

atobnews.com


1. 물광주사

물광주사-성분-히알루론산
물광주사의 성분인 히알루론산

이름만 들어도 내 피부를 광내줄 것 같은 물광주사는 뭘까요? 자신보다 200배 넘는 수분을 지닌 히알루론산을 피부 진피층에 직접 주사함으로써 피부 속부터 수분이 차올라 촉촉하고 탄력있는 피부로 만들어주는 안티에이징 주사입니다.

 

 

물광주사 주성분인 히알루론산은 수분을 끌어당기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화장품 원료로 많이 알려져 있는데요. 피부 안에 충분히 있어야 할 히알루론산이 노화에 의해 감소되면 피부가 푸석해지고 다양한 주름의 원인이 됩니다. 히알루론산은 30대 때부터 감소하지만 빠르면 20대 후반, 10대 후반부터 감소하기도 합니다.


2. 물광주사 효과가 필요한 대상

물광주사가-필요한-여성
물광주사를 맞으면 좋은 사람

△ 갑자기 늘어난 얼굴, 목주름이 신경 쓰이는 분

△ 팔자주름, 처진 볼을 개선하고 싶은 분

△ 손과 입술이 메말라가는 느낌이 드는 분

△ 칙칙한 피부색을 개선하고 리프팅을 원하는 분

△ 눈가 주름, 다크써클, 기미가 콤플렉스인 분

△ 모공이 넓은 분

△ 여드름, 아토피를 치료하고 싶은 분


3. 물광주사 효과와 횟수

물광주사 성분 히알루론산
물광주사의 히알루론산

물광주사는 이마, 미간, 눈가, 처진 볼, 팔자주름, 턱 주름, 늘어진 턱살, 목주름에 효과적이며 강력한 수분 충전 효과 , 주름과 탄력 개선 효과 , 미백 효과 , 손상된 피부 복원 효과 , 보습 효과, 하이드로 밸런스 유지 효과, 피부 리프팅 효과, 피부톤 개선 효과를 느낄 수 있습니다.

 

 

시술을 한 뒤 일주일이 지나면 물광주사 효과가 나타나고 물광주사 지속기간은 2개월~ 3개월 정도입니다. 물광주사 성분인 히알루론산은 체내에서 자연스럽게 분해되어 사라지는데 이를 최대한 늦추기 위해서는 수분 라인의 기초화장품을 잘 써서 유수분 밸런스를 잡아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4. 물광주사 통증

약한 통증
통증이 약하다고 알려져 있는 물광주사

효과가 좋다고 하더라도 통증이 심하다면 시술을 받기 망설여질 수 있는데요. 통증은 지극히 주관적이기에 확실히 설명드릴 순 없지만 연구결과에 의하면 1000명의 피험자 중 3%를 제외하고는 통증이 심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물광주사는 31G의 미세한 침을 사용하므로 통증이 그렇게 심하지 않으며 일정한 깊이 이상 들어가지 않게 해주는 Vacuum 장비를 이용해서 시술하기 때문에 안전한 시술이 가능합니다.


5. 물광주사 부작용

 

물광주사 부작용은 크게 걱정할 필요가 없는데요. 다만 물광주사 가격이 저렴하다고 해서 비전문의가 있는 병원에 대충 방문하는 경우 사소한 부작용이 나타나고 물광주사 효과가 다소 떨어질 수 있습니다. 주사를 주입할 때도 올바른 위치가 있는데 전문의의 숙련된 스킬이나 경험이 부족한 경우 붓기, 출혈, 멍이 생길 수 있습니다. 다만 이러한 경우 사소한 문제이기 때문에 쉽게 원래의 상태로 돌아온다고 합니다.


6. 물광주사 가격

물광주사 가격 15만원
물광주사 가격 1회당 15만원

 

 

효과도 좋고 가격도 저렴한 것을 가성비가 좋다고 하죠? 물광주사는 가성비가 좋기로 유명한데요. 일반적으로 1회당 물광주사 가격은 대략 15만원 정도입니다. 하지만 많은 병원에서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중입니다.

 

 

따라서 조금만 인터넷 검색을 해보면 물광주사 가격을 10만원에 진행해주는 병원이 많습니다. 하지만 앞서 말씀드렸듯이 가격이 최우선시 되기보다는 그 병원의 후기와 전문의의 경험을 잘 고려하는 것이 좋습니다.

 

관련글

▼ 한 번 하면 10년이나 지속된다는 안면거상술 ▼

 

안면거상술 가격 전후사진 회복기간 부작용 3가지

얼굴의 잔주름과 트러블은 간단한 시술을 통해서 제거할 수 있지만 피부의 처짐은 그대로 남아있기 때문에 젊은 시절의 피부로 돌아가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피부가 쳐지면 팔자주름, 턱

atobnews.com

▼ 눈처짐 간단한 시술로 해결하기 ▼

 

눈처짐 리프팅 시술 종류 3가지 비용 통증 지속기간

우리 몸에서 피부의 두께가 가장 얇은 부위는 어디일까요? 바로 눈 입니다. 눈꺼풀은 진피층이 0.6mm 정도로 얇은데다가 피지선까지 적기 때문에 쉽게 건조해져 노화가 가장 빨리 찾아오는데요.

atobnews.com

▼ 관절 통증에 직빵 ▼

 

관절에 좋은 약초 7가지 간편하게 먹는법까지 알아보자

아무리 건강한 사람이라고 할지라도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서 무릎 관절은 약해질 수밖에 없는데요. 무릎 아파지고 무릎이 시큰거리는 증상이 지속된다면 삶의 질을 크게 저하시킬 수 있기 때문

atobnews.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