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둥이가 주는 팁

뉴베인 액 가격 효과 나타나는 시기

by 호둥이가 주는 '복' 2023. 2. 28.

다리나 몸에 붓기가 생긴다는 것은 미용적으로 문제가 될 뿐 아니라 건강상의 문제가 될 수도 있는데요. 대원제약의 뉴베인은 이러한 문제점을 개선하는 데 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뉴베인-액상
액상으로 한 포씩 포장되어 있어 휴대가 편리하고 흡수가 빠른 뉴베인

 

 

관련글

▼ 얼굴이 달덩이 같다면? ▼

 

얼굴살 빼는법 3가지 ( 생활습관, 얼굴 지방흡입, 스트레칭 )

살이 찔 때 유독 얼굴살만 잘 올라오는 사람들이 있는데요. 얼굴살이 많으면 얼굴을 커보이게 하고 목이 짧아 보이기 때문에 여성분들에게는 큰 고민거리로 다가올 수 있습니다. 특히 이런 사람

atobnews.com


 

뉴베인 장점

정맥순환-그림
순환 장애를 개선하는 뉴베인 액상

뉴베인 보조제는 캡슐이 아닌 액상으로 되어 있어서 휴대가 편리하고 흡수가 빠르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트록세루틴은 뉴베인 주성분인데요 회화나무에서 추출한 성분으로 루틴, 디오스민, 레스페리딘 등과 같은 플라보노이드 성분으로써 이들을 모두 비타민P라고 부릅니다. 비타민C, 비타민A는 많이 들어 봤어도 비타민P는 생소하시죠?

 

 

'비타민P'는 모세혈관을 강화하기 때문에 코피, 잇몸에 대한 지혈효과가 있지만 무엇보다 말초혈관의 혈류를 개선해 주기 때문에 혈액순화에 유익해서 몸의 붓기를 빼주는 데 탁월한 효과가 있습니다.

 

 

특히 현대인들은 오랫동안 앉아 있거나 서 있는 경우가 많은데 이러면 정맥 탄력성이 줄어들고 판막이 약해져 혈액이 역류하게 됩니다. 역류한 혈액은 다리를 붓게 만들고 통증을 유발하며 하지정맥류, 정맥염과 같은 질환을 유발하는데요.

 

 

뉴배인 액상은 정맥혈관의 투과성을 높이고 탄력성을 강하게 회복시켜 이런 증상을 개선하여 다리 붓기를 빼고 하체에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질병을 예방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하지만 뉴베인 또한 건강 보조제일 뿐 의학 치료제가 아니기 때문에 맹신하면 안됩니다.

 

 

붓기를 빼기 위해서는 혈액순환에 도움이 되는 유산소 운동과 식단 관리를 같이 해주면서 건강 보조제인 뉴베인을 섭취하면 시너지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겁니다. 그럼 자연스럽게 건강도 지킬 수 있겠죠?

 

 


 

뉴베인 성분 트록세루틴

 

뉴베인에 들어있는 주 성분인 트록세루틴에 대해 조금 더 알아볼까요? 트록세루틴은 염증을 유발하는 매개체 인자의 분비, 염증 대사 반응과 관련 있는 백혈구, 혈관 내피세포에 작용하는 인자를 억제합니다.

 

 

결과적으로 체내 염증을 줄여주면서 혈관, 판막 손상을 막아주기 때문에 혈액순환을 개선하여 몸의 붓기를 빼는 데 도움을 줍니다.

 

 

특히 트록세루틴은 저용량을 사용했을 때보다 고용량을 사용했을 때 효능이 더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뉴베인 한 포에는 트록세루틴이 3500mg이나 담겨져 있어 단기간에 빠른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또한 뉴베인 효과가 아무리 좋다고 하더라도 한약 맛이 나면 꾸준히 섭취하기 꺼려질 수 있는데 뉴베인 맛은 시큼하면서도 달콤한 과즙 향이 나기 때문에 먹는 재미도 쏠쏠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뉴베인 액 가격

 

뉴베인 액은 우리가 쿠팡에서 물건을 사듯이 쉽게 구매할 순 없고 반드시 약국을 통해서만 구매가 가능합니다. 약국에서는 제약사에서 직접 받는 경우와 도매를 통해 구입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약국에서 어떻게 구매한 지에 따라 뉴베인 액 판매 가격이 다르다고 합니다.

 

약사님의 말에 의하면 도메로 받은 뉴베인은 제약사에서 직접 받은 뉴베인과 포장지가 다르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찝찝하죠? 제약사에서 직접 받은 뉴베인 액 가격은 28포에 7만원입니다.

 

 

약국마다 가격이 다를 수 있으니 대원제약에서 뉴베인 액 가격을 조회할 수 있도록 공식적으로 열어둔 사이트 링크를 알려드릴게요. 지역만 입력하면 뉴베인을 판매하는 약국이 검색되니 약국으로 연락하셔서 뉴베인 액 가격을 직접 들어보시길 바랍니다.

 

 

▶ 대원제약 뉴베인 판매하는 곳 알아보기(클릭 시 공식사이트 이동)

 


뉴베인 효과 시기

 

복용-방법
그냥 섭취해도 되지만 물 한컵과 함께 식사 중에 복용하는 것이 더 좋다고 한다.

건강 보조제는 사람마다 효과가 나타나는 시기가 다릅니다. 따라서 평균적인 시기를 알아내기 위해 남성 470명, 여성 640명을 조사한 결과 남성의 경우 65%가, 여성의 경우 85%가 14일 내 증상 개선 효과를 느꼈다고 합니다.

 

 

관련글

▼ 노안의 주원인 ▼

 

눈밑이 붓는 이유 해결방법 두 가지 ( 수술후기와 가격 )

눈 밑에 통증이 없는 상태에서 붓기만 관찰되시나요? 그렇다면 눈밑이 붓는 이유가 단순히 지방이 쌓였기 때문입니다. 눈밑 피부와 격막이 노화되면 일어날 수 있는 일인데요. 이런 경우 '눈밑

atobnews.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