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둥이가 주는 팁

빛고을cc 요금과 코스별 공략법을 알아보자

by 호둥이가 주는 '복' 2021. 4. 6.

빛고을cc 요금

빛고을cc 코스별 공략법

빛고을cc 위치 사진
빛고을cc 네비게이션 검색 : 광주광역시 남구 효우로153

▲글 순서

1. 빛고을cc소개

2. 요금안내

3. 예약방법

4. 코스별 공략방법


1. 빛고을cc 소개

빛고을cc 공식 홈페이지 사진
자연친화적인 빛고을cc

2010년에 개장된 빛고을cc는 자연친화적인 분위기로 유명한데요. 빛고을cc는 코스 전체가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있으며 주변이 산으로 이루어져 있어 좋은 공기를 마시며 골프를 즐길 수 있습니다. 때문에 △부부동반, 사회모임, 동창회를 위해서 빛고을cc를 선택하는 사람이 많은데요.

5월 사진
빛고을cc의 풍경

특히 빛고을cc는 전 홀 조명시설이 완비되어 있어 많은 직장인들이 퇴근 후에도 편하게 라운드를 즐길 수 있는 것이 장점입니다. 광주광역시 사회복지정책인 노인건강타운의 운영을 돕기위해 운영비도 지원하고 있는 착하고 예쁜 빛고을cc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2. 빛고을cc 요금안내

10월 사진
빛고을cc의 view

빛고을cc 요금은 평일보다 주말이 조금 더 비쌉니다. '평일'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빨간날을 제외한 날을 의미하며 '주말'은 토요일, 일요일, 빨간날, 대체휴무일을 의미합니다.

요금 사진
평일 요금과 주말 요금

평일의 경우 ‘937,500, ‘1860,000, ‘야간 9을 치는 경우 40,500원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캐디피는 960,000, 18120,000, 야간 860,000원이네요.

요금 사진2
야간 9홀 운영시간

주말의 경우 ‘9’ 52,500, ‘18’ 90,000, ‘야간 9’ 55,500원이며 캐디피는 평일과 주말이 동일합니다. 야간 9홀은 4월부터 11월까지만 운영되며 이와같은 금액은 4인 입장기준 1인당 요금이며 4인 미만일 경우 카트비가 추가될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개인 사정으로 인한 환불은 불가능하며 천재지변 혹은 악천후 등으로 내장객의 안전에 문제가 발생할 가능성이 있는 경우에만 환불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3. 빛고을cc 예약방법

예약하는 방법 사진
예약하기

빛고을cc의 예약을 위해서는 인터넷이나 전화를 사용할 수 있는데요. 예약을 희망하는 날짜 2주 전 화요일 09:00부터 가능하다고 합니다. 빛고을cc를 인터넷으로 예약하는 방법도 생각보다 간단하지만 개인적으로 전화로 예약하는 방법을 추천 드립니다. 라운드 가서 열심히 걷고 유산소운동도 하면서 복부지방도 없애야 하는데 예약도 하기 전부터 힘 뺄 수 없잖아요?^^

 

 

빛고을cc를 전화로 예약하기 위해서는 공식홈페이지에 표기되어있는 062-672-7400을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또한 빛고을cc 단체팀 예약을 위해서는 따로 신청서를 받아 작성해주어야 하는데요. 신청서를 받기 위해서는 빛고을cc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어야 하는데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빛고을cc 공식홈페이지 주소: https://www.bitgoeulcc.co.kr/web/index.do

단체팀 예약방법

우선 공식홈페이지에 접속하신 후 <실시간 예약/조회>를 클릭해줍니다.

단체팀 예약방법2
더 간단한 방법

<실시간 예약/조회>를 클릭하신 후 스크롤을 아래로 쭉 내려 주시면 [단체팀 예약신청서]가 보이실텐데요. 그 아래 단체팀 예약신청서 다운로드를 클릭하신 후 작성하여 062-672-6611로 팩스를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 방법이 어려우시다면 간단한 방법으로 062-672-7400 을 통해 문의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4. 빛고을cc 코스별 공략법

빛고을cc 코스 사진
코스별 공략법 남몰래 알아보기

코스별에 따른 공략법을 미리 알고 간다면 성과에 도움이 될 수 있는데요. 빛고을ccshort 홀과 long 홀은 되도록 같은 방향이 되지 않도록 디자인되어 있는데요. 따라서 변화된 플레이를 추구할 수 있으며 시계방향과 반시계방향으로 코스를 혼합 디자인하여 다양한 각도의 경관조명과 기후의 영향을 고려한 코스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1홀부터 9홀까지 공략방법을 알아볼까요? 미리 안다면 스코어 내기에 도움이 큰 도움이 됩니다!

1홀

코스1

1홀은 334m, par 4, hc 3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그린 좌측을 보고 공략해야하며 그린을 공략할 때 우측 해저드와 벙커에 유의한 전력적인 샷을 고려하는 것이 좋습니다.

2홀

코스2
2홀

가장 먼 거리의 빛고을cc 2홀은 513m, par 5, hc 1로 구성되어 있으며 티잉 그라운드에서 그린이 보이지 않는 도그렉 홀입니다. 그린을 공략할 때 해저드를 조심해야 하고 왼쪽 안전그물망 공중 O.B에 유의해야 합니다.

3홀

코스3
3홀

거리가 짧은 빛고을cc 3홀은 120m, par 3, hc 8로 구성되어 있으며 짧은 거리에 비해 그린이 넓어 정교한 샷과 퍼팅이 요구되는 홀입니다.

4홀

코스4
4홀

빛고을cc 4334mpar 4, hc 2입니다. 두 계곡을 자연적 그대로 배치한 홀인데요. 페어웨이가 좁기 때문에 전략적인 티샷이 필요하며 O.B에 주의하도록 합니다.

5홀

코스5
5홀

363m, par 5, hc 9로 구성되어 있는 5홀은 거리가 짧은 훅성 도그렉 홀입니다. 평소 비거리가 많이 난다면 이글이나 버디를 노려보는 것이 좋습니다. 비거리가 짧은 골퍼라면 클럽 선택을 우드로 하는 것이 좋습니다.

6홀

코스6
6홀

278m, par 4, hc 6으로 구성되어 있는 빛고을cc 6홀은 로컬룰 적용 홀로 5번 아이언 이하로만 티샷이 가능하고 세컨지점에서는 정확한 아이언샷이 요구될 수 있습니다.

7홀

코스7
7홀

par3 ,134m로 거리가 짧은 빛고을cc 7홀은 지형이 내리막이기 때문에 정교한 샷과 힘 조절이 필요하며 그린 중앙을 보고 공략해야 합니다.

8홀

코스8
8홀

빛고을cc 8홀은 289m, par 4, hc 4로 구성되어 있으며 티샷은 오르막 지형이지만 IP에서 그린까지는 내리막 지형으로써 좌측의 벙커가 위협적이므로 주의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9홀

코스9
전략적인 방법

빛고을cc 9홀은 페어웨이가 가장 좁은 홀이며 par 4, hc 7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오른쪽으로 O.B라인이 있으며 티잉 그라운드 앞에 해저드가 있기 때문에 심리적으로 부담이 될 수 있어 전략적인 세컨샷을 고려하는 것이 좋습니다.

▲ 라운드를 위해선 숙면이 최고지

 

불면증에 좋은 약초 4가지 복용방법

불면증에 좋은 약초 수면은 우리가 살아가는 데 있어 원동력이 되기 때문에 불면증에 좋은 약초를 찾는 사람이 많은데요. 잠을 제대로 못 자게 되면 몸과 마음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받게 되는데

atobnews.com

아직도 모르니?

 

간에 좋은 약초 5가지 복용법

간에 좋은 약초 5가지 간은 우리 몸에서 다양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는데요. 따라서 간에 좋은 약초를 찾는 사람도 꾸준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간은 신체 활동에 반드시 필요한 단백질과 영양소

atobnews.com

이상으로 빛고을cc 요금과 코스별 공략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즐거운 라운드 되시길 바랄게요. 이 글의 모든 사진 출처는 빛고을cc 공식홈페이지입니다. www.bitgoeulcc.co.kr/web/index.do

 

빛고을CC

 

www.bitgoeulcc.co.kr

 

댓글